잘보는성모안과
닫기

시력교정

올레이저라섹

수술후 통증이 적고 시력회복 기간이 짧은
시력교정 수술방법입니다.

올레이저 라섹이란?

ALL LASER 라섹은 물리적이나 화학적 방법인 알코올과 브러쉬를 사용하는 다른 라섹수술과 다르게 레이저만을 이용하여 각막상피를 제거하고 시력교정을 하는 수술 방법으로서 기존 라섹에 비해 최소범위의 각막상피를 제거하여 교정 부위 이외의 각막을 보존하여 기존 라섹 수술에 비해 수술 후 적은 통증,빠른 회복을 보이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정밀해진 라섹 수술방법입니다. 아마리스 레이저만을 이용하여 각막상피와 각막실질을 제거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상피 제거나 오차가 없고 각막 실질부에 자극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 대상

• 눈이 예민하고 충혈이 잘되는 분
  • 안구건조증이 심한 분
  • 각막이 얇아 라식수술이 어려운 분
  • 야간 동공크기가 커서 빛 번짐 현상이 우려되는 분
  • 통증에 두려움을 많이 느끼시는 분
  • 선명하고 높은 시력의 질을 원하는 분
  • 기존 라섹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원하시는 분

수술과정

• STEP 01 엑시머 레이저를 이용하여각막 상피층을 벗겨냅니다.
  • STEP 02 엑시머레이져를 이용하여 도수만큼 레이져를 각막에 조사합니다.
  • STEP 03 레이저 조사후 각막혼탁을 방지하기 위해 마이토마이신을 주입합니다.
  • STEP 04 마이토마이신을 주입후 세척과 각막을 식혀주는 역할을 하는 평형염액을 각막에 처리합니다.
  • STEP 05 통증을 완화하고 상피재생에 도움이 되는 고함수율의 치료용 콘택트렌즈를 착용합니다.

올레이저 라섹의 장단점

장점

• 기존 라섹수술에 비해 통증이 적고 빠른 시력 회복이
    가능한 수술입니다.
  • 수술과정에 ALL LASER 사용으로 각막혼탁 현상이 기존
    라섹수술에 비해 현저히 감소되어 보다 선명한 시력회복이
    가능합니다.
  • 기존의 라섹처럼 각막에 약물이나 도구를 이용한 자극을
    주지 않으며, 표면을 더욱 매끄럽게 절삭하기 때문에 기존
    라섹 수술에 비해 선명한 시력회복이 가능합니다.
  • 오직 레이저로만 수술하기 때문에 오차가 제일 적고 가장
    정확합니다.
  •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외부자극이나 강한
    충격에도 가장 안전한 수술입니다.
  • 기계적인 자극이 없기 때문에 수술 후 건조증이 적고,
    오랜 렌즈 착용이나 과도한 근거리 작업 때문에 건조증이
    심했던 분들도 안심하고 수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점

• 라식에 비해 시력회복이 느리며 약 2~3일정도의 통증이
    있습니다.
  • 올레이저 라섹을 할 수 있는 근시범위가 제한되어 있어
    적합하지 않은 분은 수술을 하실 수 없습니다.

수술 범위 비교

• 수술범위

노란색 타원 = 수술 범위

• 일반 라섹수술 범위